'공부다/교육자료 링크'에 해당되는 글 4건

  1. 2011.03.04 안드로이드 백신의 필요여부에 관한 링크
  2. 2010.10.28 회사 컴에 저장된 전공 관련 링크..

안드로이드 백신의 필요여부에 관한 링크

http://www.csokorea.org/news/sub01-5_view.asp?idx=4032&gubun=News

문득 스마트폰 쓰면서 스마트폰에 바이러스가 생기면 윈도우 보다 조금이나마 안전하다고 느껴졌던 리눅스에서도 바이러스에 감염될 확률이 높겠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궁금해서
찾아봤다..

내가 초반기에 생각했던 안드로이드->환경이 리눅스->보안의 안전?? 에서
역발상하여 안드로이드 바이러스-> 리눅스에서도 가능함->보안에 더이상 안전하지 않음 

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 수 있을것 같다..(지식이 얇아서 아주조금.. 아주..)

아.. 배포방식이 다른거였구나.. 안드로이드가 리눅스 기반에서 돌아가긴 하지만 같다고 볼수는 없으니까.. 음..  

그리고 또 본 글..
http://tuning.egloos.com/3623059
아이폰이 보안에 있어서 스마트폰보다 강하다는 주장이 있었다는거 같은데..
어째.. 댓글들에 눈이 더 가네..;; 거의 토론식이다 보니..

정보검색을 많이 해봐야 겠다.. 랄까나..

그리고 사용자의 입장과 시스템적인 입장은 다를수 있다는것도.. 이건 뭐 회사 들어와서도 느끼는 바이지만 ;;

회사 컴에 저장된 전공 관련 링크..

이전에 올린 교육자료 링크와 중복이 매우 많을꺼 같음..;;;;

리눅스 관련
Korean Linux Documentation Project ................ 한국 리눅스 문서 프로젝트 사이트라고 하던가? 암튼 제일 자주 갔던 사이트.. 비록 눈팅이지만.. ㅡ_-..
> .bashrc 파일 변경 후 재로긴 안하고 적용하는 법 ........... 리눅스 제대로 사용하긴 아직 멀고나..
> 우분투에 eclipse 설치하기 ........... apt-get 이거면 되는거였음.. 젠장.. ㅡㅡ
> 나빌레라의 블로그  ............ 전문용어가 난무한거 같지만 처음부터 보다보면 이미 배운거.. ㅡ_-하지만 처음본 느낌인 난 뭐지? ㅡㅡ...
한국리눅스유저그룹  ............. 문득 본 내 생각으로는 정신이 없지만 가끔 자료찾다보면 애용함
한국 우분투 사용자  ................ 요즘 우분투 쓰고 있어서 자주 감
> git/repo 관련검색 ............. 늘 삽질 후 검색..
2010 임베디드 SW Insight 컨퍼런스 및 세미나 ................. 지식 경제부 및 정보통신산업진흥원. 근데 왜 다 평일 세미나 및 컨퍼런스 인거임.. ㅡ_-..........

윈도우 관련 사이트들..
프로세스 자료 천국 .................... 윈도우 설치하고 쓸데없이 실행되는 프로세스 걸러내는데 참고하는 사이트.
XP 서비스 완벽가이드 ................ 서비스 사용/미사용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듯.

안드로이드 관련 사이트들..
안드로이드 공식 사이트 ............... 공식사이트...래요..
> 소스 다운로드 ......... 찾느라 삽질.
> 안드로이드 개발 관련 사이트 ............소스다운로드 사이트랑 헷갈림..
루키 프로그래머의 서재 .... 안드로이드 소스 다운로드 때매..


와인 관련
리눅스 와인 .................. 첫 직장에서 와인어쩌고 얘기하길래 호기심에 찾아봄. 대략 유닉스/리눅스 환경에서 윈도우 실행 프로그램을 실행시킬 수 있는거라는데 맞나..? 암튼 아직 써보진 않음
위키 와인 ..................... 와인에 대한 간략한 설명

gcc 관련(컴파일러)
이만용의 gcc와 make 강좌 ................. gcc와 make 관련 강좌

UNIX 관련
AIX 명령어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AIX 명령어...;;

C언어 관련
winapi.co.kr ............................ C언어 강좌. 다만 실습때 얘네 헤더 파일 써야 되는것도 있어서 좀 귀찮음..;
[wiki]리눅스 C언어 함수 ............... 각종 함수들 쓰는 법 및 예제


추후에 아마 계속 업데이트 될듯?


티스토리 툴바